본문으로 바로가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 소개 및 줄거리

category 드라마 한눈에 보기 2018.07.05 19:46


요즘 시청률이 제일 높다고 파급력이 높은 드라마가 아니라는거는 다들 아시죠? 일일드라마 같은경우는 시청률이 높긴 하지만 파급력 자체는 시청률이 일일드라마에 비해 낮은 수,목 드라마나 월,화 드라마가 훨씬 높은데요.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죠? 바로 박서준 박민영 주연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다들 웹툰이 원작인거는 아시죠? 게다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은 아직 연재가 다 끝나지도 않은 웹툰을 드라마로 재탄생 시킨 건데요.


물론 아직 원작인 웹툰 또한 결말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김비서가 왜 그럴까 결말이 어떻게 될지 사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드라마와 웹툰의 시작은 서로 똑같은데요. 


이 드라마의 주인공 박민영씨가 9년가 일했던 회사에다가 이제는 본인의 인생을 살고싶다면서 사직서를 내면서 시작 됩니다. 그러면서 그 회사의 대표인 박서준씨가 사직서를 박민영씨에게 받는 동시에 박서준씨와 박민영씨의 밀당이 시작이 됩니다. 

9년간 호흡을 맞춰왔더 비서가 갑자기 그만둔다고하니 그동안 자신이 모르고 있었던 감정을 알게되면서 시간이 갈수록 밀당의 묘미가 극대화되는데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극중에서의 박서준씨의 캐릭터는 그동안 많은 드라마에 나왔던 재벌집 남자들과 크게 다를바가 없는데요. 


얼굴,키,회사 경영능력, 모든게 완벽하지만 무뚝뚝하고 이상한 성격때문에 연애에는 초보인 대표적인 재벌남 캐릭터 입니다. 실제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에서 본다면 박서준씨보다 훨씬 더 멋있고 분위기 있게 생긴 비현실적인 남자주인공이 나오는데요. 


예전에 만화 오디션의 나오던 그런 캐릭터들 중에 한명정도? 물론 박민영씨의 캐릭터또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에서는 눈동자 크기가 아주 비현실적인 여주인공이 나옵니다


요즘 일주일 기달리기가 너무 힘들다고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웹툰으로 미리보는 분들 계신데 저도 미리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웹툰으로 본 사람으로써 말씀드리자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드라마가 훨씬 재밌습니다. 


물론 웹툰도 재밌긴 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각색을 너무 잘 했다는 생각이드네요. 그래서 더 재밌네요. 특히 웹툰에서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묘미인 밀당이 재밌게 표현되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구요.


 궁금하신분들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웹툰으로 한번 경험해보세요. 참고로 무료가 아닌 유료 웹툰 입니다. 


유료웹툰인데도 불구 하고 현재 2억뷰를 넘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는데요. 솔직히 이 기록에는 비현실적인 웹툰속 주인공에 얼굴도 한 몫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 참고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은 매주 수요일날 연재가되니 참고 하세요. 


그럼 과연 이렇게 달달한 밀당을 소재로 한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원작 작가는 누구일까요?원작 작가를 소개하자면 정경윤이라는 작가인데요. 원래 직업은 약사였는데 워낙에 항상 이런 이야기를 상상하는것이 너무 재밌어서 이제는 약사의 길을 완전히 접고 작가에 길로 들어섰다고 하던군요. 


역시 되는사람들은 뭘해도 되네요. 이번 작품 김비서가 왜 그럴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재밌는 밀당 로맨스를 많이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아그리고 이번 드라마에 주인공이 원래 현빈이랑 유인나씨가 캐스팅 1순위였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이 두분이 이 역할들을 맡아주셨어도 진짜 잘어울렸듯 합니다. 현빈씨는 워낙 예전에 시크릿가든으로 비슷한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해주셨던 이력이 있는분이기 때문에 이번 드라마에 출연했어도 진짜 잘하셨을듯 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