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죠. 바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인데요.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저도 요즘 완전 푹 빠져살고 있습니다. 박서준씨와 박민영씨의 밀당이 보는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데요. 


6월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현재는 자그마치 8프로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이신 두분 이 드라마 끝나면 한동안 CF 밀리시겠네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시작은 원작 웹툰과 똑같이 9년간 회사에 헌신했던 박민영씨가 본인의 인생의 찾겠다고 하면서 사직서를 내면서 시작됩니다.


정말 회사를 위해서만 헌신하고 새벽에 출근하는건 기본이면 퇴근시간은 아예 정해지지도 않았죠. 요즘 주 52시간 근무제에 말도 안되는 근무시간이네요.박민영씨가 사표를 내고 회사를 나간다고 하니까 그때부터 박서준씨와의 밀당이 시작되는데요.


여러분 혹시 이분 누군지 아시겠나요? 바로 박민영씨 어릴적 모습인데요. 오늘의 주인공 박민영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민영씨는 1986년생 3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인데요.  최종학력으로는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까지 나오셨습니다. 


데뷔는 2005년 SK텔레콤 CF모델에 발탁되어 처음으로 티비에 나오게 되었습니다.그 후 1년뒤에는 지금까지 레전드 시크콤이라고 불리우드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온사람들 중 제일 잘된 케이스 같네요. 그 후 드라마 아이엠샘의 여주인공을 거쳐 2010년에는 초대박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 주연에 발탁되어 주연급 배우로 완전히 자리를 잡는데 성공합니다.


또한 2011년에는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흥행에 성공했으며 이 인기에 힘 입어 영화까지 진출했으나 흥행실패를 하고 말았죠. 영화 제목은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눈 인데요. 아마 흥행에 실패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래서 드라마 잘됬다고 함부로 영화에 진출하면 안되는듯 합니다.


그리고 다시 눈물을 닦고 2012년에는 영광의 재인이라는 드라마로 화려하게 컴백하면서 다시 흥행에 성공 시키는데요. 역시 드라마쪽 기운이 좋으신 분 이네요.


그후 개과천선, 힐러, 리멤버를 통하여 꾸준한 연기생활이 이어갔는데요.여러분 혹시 박민영씨가 2016년에 중국진출 하신거 알고계셨나요? 중국드라마 시광지성을 촬영했는데요. 눈물나는거는 모든 촬영을 다 끝냈는데도 아직 방영을 못하고 있답니다. 출연료는 받았겠죠?


박민영씨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톱스타 반열에 오르고 있는것 같네요. 어떻게 대부분 하는것마다 이렇게 잘되는지..부럽네요. 앞으로도 잘되시고 좋은 연기 기대합니다.~

- [드라마 한눈에 보기]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줄거리 및 박서준 과거 알아보기

 - [드라마 한눈에 보기] - 김비서가 왜 그럴까 웹툰 및 인물관계도 파헤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