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잘 보고 계신가요. 2018년 6월 6일 첫방송을 5.8 퍼센트의 시청률로 현재는 8퍼센트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중인데요. 


다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원작이 따로 있다는거 아시죠? 2억뷰가 현재 넘어가고 있는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제작 된 드라마 인데요.


요즘 드라마는 보통 시청률이 첫회 보다 점점 떨어지는 것에 비하면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성공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제일 핫한 배우 박서준씨가 극중 캐릭터 역할을 너무 잘 수행해줘서 그런것 같네요. 


먼저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전체적인스토리는 9년 동안 박서준씨의 옆에서 비서로써 일을 해왔던 박민영씨가 회사를 갑자기 그만둔다고 하면서 스토리가 전개 되는데요. 


아무래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가 둘만의 밀당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마 이부분에 대해서는 많이들 공감하실 겁니다. 극중에서 박서준씨의 캐릭터가 워낙 무뚝뚝하게 나오는데 박민영씨가 그걸 꺠버리는 부분이 많이 나오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특별히 재밌는 부분이 바로 황찬성씨 나올땐데요. 이부분도 많이들 공감하실 겁니다. 극중에서는 일밖에 모르고 회사에서 인기 탑인데 숨기고 싶은 숨기고 싶은 비밀이 탈로나거든요. 연기도 정말 잘하시는듯 합니다. 특히 은근한 코믹연기


방금 언급했던 황찬성씨를 포함해서 이 세분이 보는 재미도 큰데요. 솔직히 저는 박서준씨나 박민영씨가 나오는 부분보다 이분들 나오는 부분이 더 재밌을때도 많네요~


이분 누군지 알아보시겠나요? 바로 오늘의 주인공 박서준씨 인데요. 박서준씨의 애기때 모습입니다. 박서준씨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인데요. 


본명은 박서준이 아니고 박용규 입니다. 근데 확실히 이름 바꾸길 잘했네요. 박서준씨는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본격적인 연기자의 꿈을 안고 준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교 시절 일이 잘 풀리지 않자 일단 군대부터 끝내놔야 겠다고 생각하면서 군대부터 갔다고 하는데요. 군이력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경비교도대에 배치되어 청주교도소에서 군 복무를 했다고 하네요.


군제대 후 본격적인 연예활동을 알리것은 드림하이2 라는 드라마로 본격적으로 수면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시트콤 패밀리, 금나와라뚝딱, 킬미힐미에 이어 스페인에서 식당으로 대박치고 이번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로 2연타 대박을 쳤네요. 부럽습니다.



확실히 박서준씨는 영화보다는 멜로드라마에 제격인듯한 마스크를 가진것 같습니다. 저도 청년경찰을 극장에서 봤지만 요즘 티비에서 나오는 박서준씨의 모습이 더 자연스럽다고나 할까?


앞으로도 제가 볼때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가 끝나면 진짜 CF 적어도 30개는 들어올꺼 같네요.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대박나세요.

 - [드라마 한눈에 보기] - 일일드라마 인형의집 한눈에 보기 및 박하나는 누구?

 - [드라마 한눈에 보기] -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한눈에보기 및 주인공 한지혜 과거이슈

 - [드라마 한눈에 보기] -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 인물관계도 및 유동근 연기력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